Radio HLCH

[

Listen Live

]

KBS충주방송국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누리꾼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속에 충주방송국이 올해로 개국 스물 다섯 해를 맞게 됐습니다. 저희에게 사랑을 베풀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충주방송국 전직원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품질 방송 제작은 물론이고, 충북지역 문화 창달과 충북 북부 지역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곳은 반기문 UN사무총장 등 훌륭한 인재를 많이 배출한 고장입니다. 저희 충주방송국 모든 직원들은 여러분의 고장이 가장 아름답고 희망찬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저희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시청자 여러분의 사이버 광장입니다. 저희가 만드는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와 각종 방송제보 그리고 보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한 요청 등 여러분의 폭넓은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항상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See more

Chungju AM|1089
82-(43)-840-7100
380-956충북 충주시 중원대로 3448 (문화동 417)
KBS충주방송국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누리꾼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속에 충주방송국이 올해로 개국 스물 다섯 해를 맞게 됐습니다.

저희에게 사랑을 베풀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충주방송국 전직원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품질 방송 제작은 물론이고, 충북지역 문화 창달과 충북 북부 지역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곳은 반기문 UN사무총장 등 훌륭한 인재를 많이 배출한 고장입니다.

저희 충주방송국 모든 직원들은 여러분의 고장이 가장 아름답고 희망찬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도 저희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시청자 여러분의 사이버 광장입니다.

저희가 만드는 프로그램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와 각종 방송제보 그리고 보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한 요청 등 여러분의 폭넓은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항상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LogFM.com, 2009-2024 (2024-03-26,06:40:26)